- 11월 5일 오후 3시 헤드라인
▶ '장고부부 유모차' 오르빗…관련 설문도 1위
장동건-고소영 부부가 고가의 유모차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 부부 1위로 뽑혔다.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은 유모차와 관련된 다양한 설문을 진행했다.
우선 고가의 유모차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 부부 설문에서 장동건 고소영-부부가 75%라는 압도적 지지로 1위를 올랐다.
2위는 12%의 지지율로 유재석 나경은 부부가, 뒤이어 권상우 손태영 부부, 설경구 송윤아 부부 순이었다.
이어 외출시 유모차를 가장 잘 끌어줄 것 같은 자상한 아빠 순위에서는 유재석이 52%의 지지를 얻어 1위를, 장동건이 27%로 뒤를 이었다.
또한, 아이와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해줄 것 같은 자상한 엄마로는 송윤아가 1위, 나경은이 2위, 고소영이 3위를 차지했다.
한편, 실제로 장동건-고소영 부부는 이미 오르빗 유모차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고, 기저귀 또한 평범한 제품이 아닌, 프랑스 동화 작가의 그림이 그려진 '페넬로페 기저귀'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숙희, 존박 인증샷 공개…"드디어 만났다"
신인가수 숙희가 '슈퍼스타K 시즌2' 준우승자 존박과 함께한 셀카 인증샷을 공개했다.
숙희는 지난 3일 밤 11시경 자신의 트위터(@SingerSUKI)에 "여긴 엠카 현장!! 오늘 지인의 소개로 존박과 드디어 만났음. 기념으로 사진 찰칵^^한참 누나인데도 두근두근 설레는 내 맘ㅋㅋㅋ 주책이네~ 아무튼 앞으로 자주 방송국에서 만나고 싶은 쏘~쿨한 동생... 친하게 지내요~"라는 글과 함께 존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 날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은 각각의 무대에서 열정의 무대를 선보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숙희는 최근 신곡 '가슴아 안돼'를 발표했다. 듣고만 있어도 눈물이 흐를 것 같은 새드보컬이 돋보이는 가창력을 선보였고, 존박은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매력적인 중저음과 세련된 무대매너로 완벽한 열창의 무대를 선사했다.
▶ 윤진서-이택근 공식 결별…'속옷 화보는 어쩌나'
배우 윤진서와 프로야구선수 이택근(LG트윈스)가 올 여름 결별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윤진서 측은 "윤진서가 KBS 2TV의 드라마 '도망자'의 촬영에 들어갔을 때쯤인 올 여름께 헤어졌다"고 말했다.
이유는 '각자의 스케줄 때문'. 두 사람 모두 연기와 운동으로 바빴던지라 만남을 자주 가지지 못하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됐다고.
지난해 5월 윤진서가 진행하는 Mnet '트렌드 리포트 필'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이어 8월 공식 연인임을 인정하고 함께 속옷 화보를 찍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왔다.
둘의 결별을 전해들은 네티즌들은 "속옷 화보도 같이 찍었는데 이제 그 화보는 어쩌냐", "잘 어울렸는데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윤진서는 '도망자 플랜B'에서 윤형사를 맡아 열연 중이고 이택근은 시즌 후 휴식중이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엑스퐃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