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52
연예

'인어왕자' 휘영 "문빈과 대결구도 있어…몸 관리도 죽어라 열심히 해"

기사입력 2020.11.11 11:2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문빈과 휘영이 몸매 관리에 대해 입을 열었다. 

11일 라이프타임, KT Seezn이 공동 제작하는 크로스 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아스트로 문빈, SF9 휘영, 채원빈, 문상민, 유나결, 정보민이 참석했다.

'인어왕자: 더 비기닝'은 사랑을 믿지 않고 연애포기자로 살기로 선택한 체대 입시생 조아라(채원빈 분)가 인어왕자라 불리는 최우혁(문빈)을 만나며 시작되는 예측불가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다. 

이날 문빈은 관전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최우혁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하다. 또 고등학교 내에 일어나는 헤프닝에 대해 집중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는 "수영하는 모습이 멋지게 나왔으니 재미있게 봐달라"고 강조했다.

휘영은 "문빈 형과 대결구도가 있다. 이런 신경전과 10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풋풋함도 있다"고 예고했다.

특히 휘영은 "(몸 관리를) 죽어라 했는데 쉽지 않더라"고 하소연했다. 그는 "안 그런척 하는데 다들 옆에서 푸시업하고 있어서 힘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문빈 역시 "다들 진심이었던 것 같다. 휘영 씨와 상민 씨가 다들 숨도 쉬지 않고 열심히 하더라"고 웃었다. 

휘영은 "3년 전에도 문빈 형은 몸이 좋았다. 그래서 저도 긴장을 하고 준비를 했는데 아직 연륜을 따라가기 힘들더라. 표정으로 압권하려고 노력했다"고 웃었다. 

한편 '인어왕자: 더 비기닝'은 오늘(11일) 오전 11시에 KT Seezn에서 선공개 되며, 매주 수, 목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이어 오는 18일 오후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