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리얼:타임:러브4'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리얼:타임:러브4'는 누적 조회수 5천 4백만 뷰를 기록한 '리얼:타임:러브' 시리즈의 신작으로,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코믹하면서도 현실적으로 보여주는 웹시트콤이다.
이날 공개된 단체 포스터 속에는 전작 '리얼:타임:러브3'에서 삼각관계를 형성했던 홍연(박시영 분), 문예찬(최현욱 분), 육덕진(이원정 분)의 모습이 담겼다.
문예찬과 육덕진은 홍연의 어깨에 기댄 채 날카로운 눈빛을 뽐내고 있다. 극 중 19살인 홍연이 선배라고 불렀던 육덕진이 교복을 입고 있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포스터에 적힌 'Broken'과 'Love' 문구가 눈길을 끈다. 문예찬과 홍연 사이에 위치한 'Broken'이라는 문구는 지워진 채 적혀 있고, 육덕진과 홍연 사이에 쓰인 'Love'에는 동그라미가 그려져 있다.
'리얼:타임:러브3'에서 홍연이 아닌 고연이(김도아 분)와 키스한 채 엔딩을 맞이했던 문예찬. 이 일로 인해 문예찬과 홍연 사이에 문제가 생긴 것인지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홍연과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며 친해졌던 육덕진에게 'Love'라는 문구는 어떤 의미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포스터 공개만으로 기대를 모으는 '리얼:타임:러브4'는 오는 11월 27일 오후 8시 유튜브 '리얼:타임:러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네이버TV에서는 11월 20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유튜브보다 한 회차 먼저 선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와이낫미디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