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35
연예

'연애혁명' 측 "박지훈X이루비, 김영재로 인해 최대 위기 봉착"

기사입력 2020.11.05 14:5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연애혁명'이 사랑스러운 애교남 박지훈의 불량미 가득한 모습과 평소 시크한 표정은 온데 없이 눈물을 글썽거리는 이루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13화에서는 왕자림의 전 남친이라 주장하는 최정우(김영재 분)가 등장하며 공주-왕자 커플의 알콩달콩 로맨스에 적신호가 켜졌던 바, 평소와는 180도 다른 두 사람의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사진 속 공주영은 귀엽고 애교 많던 평소 모습과는 달리, 이글이글 타오르는 듯한 눈빛을 한 채 격한 분노를 발산하고 있다. 늘 친구들 사이에서 싱글벙글 웃음을 머금고 장난을 치던 밝은 캐릭터였던 것과는 반대로 단단히 화가 차오른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 이어지는 다른 사진에서는 공주영의 멱살을 잡은 채 화를 내고 있는 최정우도 포착되며 둘 사이 갈등이 극에 달할 것임을 짐작케 한다. 지난 13화에서 공주영은 왕자림과 최정우의 만남을 먼 발치에서 목격했던 터라, 어쩌다 그가 최정우와 격한 몸싸움까지 벌이게 되는지 그 이유에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반면,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이며 늘 시크한 무표정으로 일관해 온 왕자림은 눈물을 머금은 뜻밖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거인 듯 지금의 칼단발머리가 아닌 긴 생머리의 왕자림이 마치 누군가에게 깊은 상처를 받은 표정으로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 두 눈 한가득 눈물을 글썽이고 있는 것. 특히 지난주 공개된 왕자림과 최정우의 2년 전 첫 만남에서 자신에게 관심을 표현하는 최정우에게 왕자림도 살짝 호기심을 보였던 터라, 두 사람 사이에 과거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연애혁명' 제작진은 “두근두근 로맨스 중 갑자기 등장한 최정우로 인해 최대의 위기에 봉착한 공주-왕자 커플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그 결말이 14화에서 드러날 전망”이라며 “공주영과 왕자림이 서로에 대한 믿음과 애정으로 이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갈 수 있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카카오M이 기획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은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요즘 시대 감수성에 맞게 현실감 있게 담아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 232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네이버웹툰에서 2013년 연재 이후 목요 웹툰 부동의 1위, 평점 9.9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10대-2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카카오TV와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 만나볼 수 있다. 각 20분, 총 30화.

yeoony@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M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