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는 오늘(5일 목) 밤 11시 30분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이하 그대에게)'가 ‘국악’ 편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전인삼, 안숙선 등 최고의 명창들에게 사사 받은 소리꾼이자 국악을 다양한 장르와 결합하는 크로스오버 장인 ’이봉근‘과 국악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풍자와 해학을 섞은 가사로 사랑받는 ’악단광칠‘이 출연하여 무대를 꾸민다.
이봉근과 악단광칠은 '그대에게' 무대를 통해 애절한 ‘한(恨)의 정서’와 신나는 ‘흥(興)의 정서’ 모두를 보여주는 역대급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봉근은 “전통적인 국악은 물론, 크로스오버한 무대까지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며 “코로나 시대에 랜선 관객들과 특별한 호흡을 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악단광칠 역시 “무대, 사람을 더욱 그립게 해주는 시간이었다”며 “이날 방송을 통해 시청자분들에게도 저희의 에너지가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는 특별한 무대뿐만 아니라 최근 국악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도 갖는다
'그대에게' 제작진은 “최근 한국관광공사가 내놓은 온라인 홍보콘텐츠 ’Fell the Rhythm of Korea’가 국악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며 2억 뷰가 넘는 관심을 받은 바 있다”며 “이번 방송 역시 국악의 매력을 보여주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유튜브 채널,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B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