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오버쿡! 올유캔잇’ PS5 한국어판이 올 겨울에 공개될 예정이다.
4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팀17(Team17)의 파티 쿠킹 액션 게임 ‘오버쿡! 올유캔잇(OVERCOOKED! ALL YOU CAN EAT)’ PS5 한국어판을 올 겨울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버쿡! 올유캔잇’은 PS5로 리마스터된 오버쿡! 1편과 2편, 그리고 모든 추가 컨텐츠와 새로운 내용이 수록된 오버쿡 시리즈의 결정판이다.
4K 해상도와 60fps를 지원하여 보다 선명한 화질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며 새로운 스테이지와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유저 친화적인 어시스트 기능 등을 새롭게 탑재하였다.
개성적이고 다양한 맵을 넘나들며 요리를 만들어 나가는 쿠킹 액션 게임 ‘오버쿡!’ 시리즈는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다른 요리사와 협력하여 배고픈 손님들이 기분이 상해 돌아가지 않도록 맛있는 요리를 빠르게 완성하는 것이 목적인 작품이다.
스프, 햄버거, 케이크, 파스타, 피자, 스시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재료를 던져 다른 사람의 요리 시간을 단축시켜 주거나, 반대로 상관없는 재료를 던져 요리를 방해하는 것도 가능하다.
마법 학교, 광산, 외계 행성 등 다양한 무대가 배경으로 등장하며, 맵 상에는 에스컬레이터나 움직이는 발판, 이동 포탈 등 상호 작용하는 요소가 있어 보다 입체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