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34
연예

안재욱 "'별은 내 가슴에' OST 'Forever', 애정 가는 노래" ('예스터데이')

기사입력 2020.11.03 16:10 / 기사수정 2020.11.03 16:1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예스터데이' MC로 변신한 안재욱이 첫 녹화 소감을 밝혔다.

안재욱은 오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N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이하 '예스터데이')'의 MC로 발탁돼, 주현미, 김재환과 호흡을 맞춘다. 22년 만에 음악 프로그램 MC로 복귀해 최근 첫 녹화를 마친 안재욱은 "사실 녹화 전날, 목이 잠길 정도로 긴장을 많이 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함께 MC 호흡을 맞추게 된 주현미 씨의 노래를 듣고 난 뒤에 모든 걱정과 긴장이 단번에 사라졌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오래 전부터 음악 토크쇼와 관련된 프로그램을 해보고 싶다고 언급한 적이 있는데, 감사하게도 '예스터데이' 제작진이 그 이야기를 기억해주셨다"며 MC 인연을 맺게 된 경위를 설명했다.

'예스터데이'만의 강점에 대해서 안재욱은 "매주 초대되는 주인공의 다양한 경험이 담긴,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특별한 인생 이야기와 노래가 준비돼 있다"며 "그 점이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안재욱은 인생곡으로 1997년 방영된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OST이자 가수 데뷔곡인 'Forever'를 꼽았다. 안재욱은 "배우로서도, 가수로서도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게 해준 곡"이라며 "지금도 제일 애정이 가는 노래"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가수, 배우, 방송인 등 다양한 분야의 주인공들을 만나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들으며 공감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놀라운 가창력의 가수들의 무대들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며 '예스터데이'에 대한 애정을 당부했다.

'예스터데이'는 '레전드'급 호스트를 초대해, 그 사람의 인생을 음악으로 구성하는 신개념 음악 토크쇼다. '주인공'의 인생을 노래할 10여명의 '인생곡 가수'들이 저마다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주인공'과 진솔한 인생 토크를 나눈다. 이후 해당 '주인공'은 가장 가슴에 와닿은 한 곡을 타이틀 곡으로 선택한다.

MBN '인생앨범-예스터데이'는 오는 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인생앨범-예스터데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