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7:26
연예

드림캐쳐, 한동 합류 7인조 완전체로 '2020 KDMF' 출격…역대급 퍼포먼스

기사입력 2020.11.01 09:0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7인조 완전체'로 글로벌 인썸니아(InSomnia)에게 뜨거운 인사를 전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10월 31일 오후 인천 연수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진행된 드라이브인 K-POP 페스티벌 '2020 Korea Music Drive-in Festival'(이하 '2020 KDMF')에 출연해 오랜만에 인사를 건넸다.

이날 드림캐쳐가 준비한 무대는 특유의 강렬한 매력이 깃든 'BOCA'와 'Scream'이었다. 드림캐쳐의 록 메탈 사운드와 어우러진 퍼포먼스는 물론, 특히 멤버 한동이 합류해 'BOCA'와 'Scream'의 완전체 버전이 최초로 공개됐다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앞서 드림캐쳐 멤버 한동은 중국 활동으로 인해 출국,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가 팬데믹으로 번지며 약 1년여 동안 현지에서 개인 스케줄을 소화해왔다. 한동은 최근 한국으로 돌아와 2주 동안의 자가격리를 거친 뒤 드림캐쳐에 합류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드림캐쳐가 보여줄 '완전체' 모습은 이제 시작이다. '2020 KDMF'으로 시동을 걸었다면, 오는 7일로 예정된 온라인 단독 콘서트 'DYSTOPIA: SEVEN SPIRITS'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제대로 만남을 갖는 것.

특히 이번 드림캐쳐의 콘서트는 '7인조 완전체'에 이어 라이브 밴드가 함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드림캐쳐의 두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DYSTOPIA: SEVEN SPIRITS'는 오는 7일 오후 10시(한국시각) 마이뮤직테이스트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티켓 예매와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뮤직테이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드림캐쳐컴퍼니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