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7:43
연예

지숙♥이두희 결혼식 현장 공개…레인보우 멤버 전원 참석·감동 이벤트

기사입력 2020.10.31 21:1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지숙의 소속사가 지숙과 이두희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31일 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31일) 진행된 지숙의 결혼 소식을 다시 한 번 전했다.

소속사 측은 "지숙 씨가 오늘(3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코로나19 시국을 감안해 양가 가족 분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됐다"고 덧붙였다.

이날 지숙의 결혼식에는 레인보우 멤버 전원이 참석하는 것은 물론 사회는 오상진이, 축하는 가수 윤하가 맡았다. 뿐만 아니라 레인보우 멤버들 역시 깜짝 이벤트를 통해 지숙에게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고.

지숙 또한 소속사를 통해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스타잇 측은 "지숙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린다"며 "다시 한 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지숙은 이두희와 지난해 10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오늘(31일) 백년 가약을 맺었다.

이하 지숙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숙 씨가 오늘(3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시국을 감안해 양가 가족 분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레인보우 멤버 전원이 참석하여 의리를 지켰으며, 사회는 오상진씨가 축가는 가수 윤하씨가 맡았습니다. 또한 레인보우 멤버들의 깜짝 이벤트로 지숙씨에게 큰 감동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지숙 씨는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숙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잇 엔터테인먼트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