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GTA 온라인’이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할로윈 주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에일리언 서바이벌을 포함해 할로윈 벙커 시리즈, 슬래셔 등 할로윈에 어울리는 대적모드를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두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새로운 비즈니스 배틀도 추가된다. 이 배틀에서는 메리웨더 요원들을 처치하고 눈에 띄는 외계인 장비를 오메가의 오두막으로 전달해야 한다.
같은 기간동안 비즈니스 배틀을 즐기는 무든 유저에게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하며, 이벤트 비즈니스 배틀에서 승리하면 컬트 스토퍼즈 티를 보너스로 선물한다.
또한 이번주 GTA 온라인 플레이어에게 도살과 색다른 취향 티, 나이프 애프터 다크 티, 주황색 물방울무늬 테크 가면을 모두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모든 할로윈 테마의 이동 수단과 가면 등이 재입고 되며, 로메로 영구차, 알바니 러처 등의 음산한 이동 수단의 시즌 할인과 시설을 40%까지 할인한다.
이와 함께 일부 아레나 워 이동 수단 나이트메어 업그레이드에서 50% 대폭 할인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락스타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