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20
연예

'나를 사랑한 스파이' 박소진, 유인나 비즈니스 파트너로 등장…강렬 임팩트

기사입력 2020.10.22 11:1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나를 사랑한 스파이’ 박소진이 임팩트 있는 첫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비밀 많은 두 남편과 첩보전에 휘말린 한 여자의 스릴만점 시크릿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절대 함께할 수 없는 세 남녀의 기막힌 첩보전이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21일 첫 방송된 ‘나를 사랑한 스파이’ 1회에서 극중 강아름(유인나 분)의 절친이자 사업 파트너 ‘배두래’ 역으로 색다른 캐릭터 변신을 예고했던 박소진이 첫 등장과 동시에 임팩트 있는 존재감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톱 여배우 강유라(기은세)가 비밀 결혼식 소식 유출로 인해 곤혹을 겪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철저히 비밀에 부쳤음에도 결국 결혼식 당일 퍼져 나가고 만 강유라의 결혼 소식에 ‘아름다운 드레스’ 앞은 몰려온 기자들로 북적이던 상황. 이에 강아름의 리드 아래 배두래가 ‘아름다운 드레스’ 직원들을 강유라와 비슷한 모습으로 위장 시키며 긴박한 상황에도 침착하게 일을 처리해 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안방극장의 이목을 집중케 했다.

이처럼 첫 등장부터 톡톡히 제 몫을 해내며 극을 한층 더 흥미진진하게 만든 박소진. 매 작품 섬세하고도 독보적인 연기색을 보여주고 있는 그가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뛰어난 판단력은 물론 똑 부러지는 성격과 비즈니스적 재능까지 겸비한 배두래로 분한 박소진의 향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이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