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애절한 보이스로 새 앨범 발매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케이시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앨범 ‘추(秋)억’의 타이틀곡 ‘행복하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덤덤하면서도 애절한 케이시의 목소리로 시작된다. “어떤 사랑을 하고 있니”라는 가사와 함께 눈물짓는 여주인공의 모습이 비쳤다.
이어 사랑했던 연인과의 행복했던 시절부터 이별 후의 이야기가 그려져 아련함을 더했다. 여기에 “넌 행복하니 / 정말 행복하니”라는 가사가 혼자 남겨진 여자의 쓸쓸한 감정을 극대화했다.
케이시의 ‘행복하니’ 뮤직비디오에는 신인 배우 이기택과 진예주가 캐스팅되어 몰입도를 더욱 높인다. 두 사람은 최근 종영한 인기 웹드라마 ‘인서울’에서 핑크빛 로맨스를 보여주며 화제를 모은 주역 배우로, 케이시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시 한번 재회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행복하니’를 통해 케이시 특유의 호소력은 물론 이별을 마주한 여자의 진한 그리움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신인 배우 이기택과 진예주의 이별 연기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케이시 표 가을 발라드로 채워진 세 번째 EP 앨범 ‘추(秋)억’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