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박상훈이 웹드라마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측은 19일 박상훈의 대본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박상훈이 10월 방송 예정인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2’에 남자 주인공 문도진 역으로 합류하여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상훈은 ‘조아서 구독중2’ 대본을 들고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 훈훈한 비주얼과 순수한 소년미가 돋보인다.
‘조아서 구독중2’는 ‘모래컴퍼니’를 배경으로10대 크리에이터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내용이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직업인 크리에이터를 주제로 다룬만큼 지난 시즌1은 10대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으며 누적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다.
극 중 박상훈은 먹방 크리에이터 ‘샤샤’의 오랜 친구이자 전담 편집자인 문도진 역으로 분하여 소심하지만 솔직하고 바른말을 하는 반전 매력남을 연기한다.
최근 박상훈은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주인공 김민재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아련한 눈빛과 풍기는 분위기가 닮아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아역배우로 데뷔 후 스크린과 안방을 활발하게 넘나드는 박상훈의 웹드라마 속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조아서 구독중2’는 10월 23일부터 공식 유투브와 투니버스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50분에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웨이즈컴퍼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