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8:35
연예

스트레이 키즈, 11월 22일 온라인 콘서트 개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0.19 08:0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11월 22일 온라인 콘서트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라인 공연 'Beyond LIVE - Stray Kids 'Unlock : GO LIVE IN LIFE''(비욘드 라이브 - 스트레이 키즈 '언락 : 고 라이브 인 라이브' 이하 'Unlock : GO LIVE IN LIFE') 개최 소식을 알렸다.

스트레이 키즈는 'Unlock : GO LIVE IN LIFE'를 통해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마라맛 공연'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번 무대는 지난해 11월 포문을 연 월드 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의 온라인판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월드 투어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마라맛 장르' 음악의 대표곡 '神메뉴'(신메뉴), 'Back Door'(백 도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19년 11월 23일,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열고, 올해 1월 29일(이하 현지시간) 뉴욕, 1월 31일 애틀랜타, 2월 2일 댈러스, 5일 시카고, 7일 마이애미, 9일 피닉스, 13일 새너제이(San Jose), 16일 로스앤젤레스 등 미주 8개 도시 투어를 성료했다.

이후 2차 일정을 공개하며 총 21개 지역 24회 규모의 공연을 예고했으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불가피하게 연기 및 취소됐다.

이러한 아쉬움을 상쇄할 수 있는 온라인 콘서트 'Unlock : GO LIVE IN LIFE'는 오는 11월 22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유료 생중계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관람 정보 및 관련 콘텐츠는 추후 순차적으로 오픈될 계획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콘서트가 개최되는 비욘드 라이브는 전 세계 팬들이 시공간적 제약 없이 함께 모일 수 있는 온라인 공연 플랫폼으로 최첨단 증강현실(AR), 디지털 인터랙션, 화려한 아트워크 등 우수한 기술이 집약됐다. 스트레이 키즈의 뜨거운 에너지와 온라인 플랫폼의 장점이 결합돼 최상의 공연을 완성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