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오늘(12일) 자정 베리베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의 타이틀곡 ‘G.B.T.B.’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베리베리의 역대급 변신과 시선을 압도하는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베리베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강렬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텅 빈 공간에 홀로 서 있거나, 마치 원을 그리듯 서로의 어깨에 손을 얹은 멤버들의 모습들이 보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뮤직비디오 티저 속 짧지만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강한 임팩트를 선사, 역대급 베리베리표 칼군무 탄생을 예고해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베리베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는 ‘나’와 ‘너’의 연결로 만들어진 ‘우리’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강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의 타이틀곡 ‘G.B.T.B.’는 ‘Go Beyond The Barrier’의 약자로 너와 나, 우리는 함께 어떤 장애물이든 뛰어넘어 결국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한편, 역대급 변신을 예고한 베리베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미니 5집 ‘FACE US’를 발표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