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2:31
연예

여자친구 신비, '도도솔솔라라솔' OST '꿈인 듯 해' 가창…오늘(8일) 발매

기사입력 2020.10.08 11:3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여자친구 신비가 부른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두 번째 OST가 오늘(8일) 발매된다.

7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두 번째 OST가 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드라마다.

신비가 가창에 참여한 OST '꿈인 듯 해'는 일렉트릭 기타를 비롯한 다양한 악기의 조합 속 웅장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신비의 청아하면서도 시원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로, 극 중 남녀 주인공인 고아라(구라라 역), 이재욱(선우준)의 운명적인 사랑의 스토리 속의 마음을 대변해 주는 곡이다.

또한 '꿈인 듯 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악감독인 박세준 감독과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W'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 작업한 작고각 이유진, 작사가 한준 콤비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오선지에 한 음, 한 음이 모여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