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7 20:11
연예

엄정화, 화려한 명품X소박한 편지…각양각색 생일 선물 ('Umaizing 엄정화tv') [종합]

기사입력 2020.10.07 16:46 / 기사수정 2020.10.07 16:46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가수 엄정화가 받은 다양한 생일선물들이 화제다.

6일 엄정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 '생일선물 보여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엄정화는 다소 부스스한 머리로도 화려한 꽃무늬 블라우스를 자연스레 소화,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엄정화는 "오늘은 8월 17일 생일 날이다"라며 입을 작은 꽃다발부터 팬클럽 템테이션의 케이크까지 깨알 자랑을 시작했다. 이어 "어제 영화 '오케이 마담' 팀들이 준 선물을 여러분께 공개하겠다"라며 본격적인 언박싱의 시작을 알렸다.

가장 먼저 엄정화는 김형석 PD가 선물한 하얀 슬리퍼를 공개했다. 엄정화는 "너무 좋아하고 평소에도 즐겨 신는 슬리퍼다"라며 즉석에서 착용해보이기도 했다.

배우 이선빈의 아로마 오일과 버너에는 "나의 심적인 릴렉스와 스트레스 완화에 잘 쓰일 것 같다. 사랑해"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엄정화는 특히 김종애 대표가 선물한 프랑스 향수에 기쁨을 숨기지 못했다. 엄정화는 "평소에 갖고 싶었다. 어떤 향인지 궁금했다"며 향을 맡은 뒤 "예술"이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파리 촬영 갔을 때 자연스럽고 매력있다고 생각한 향수였는데 하나 밖에 못샀다. 그런데 이렇게 패키지로…"라며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후로도 이철하 감독이 직접 로스팅한 커피 원두, 배우 박성웅의 상품권 5장, 배우 이상윤의 와인까지 다양한 선물이 공개됐다.

엄정화는 명품 브랜드 쇼핑백을 들어 보이며 선물을 준 한재화 대표를 "겉으로 무뚝뚝하고 사나이 같으신 분이 아무렇지 않은 채 쓱 주셨다.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고 정이 많으신 분"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컬러풀한 두 팔찌와 화려한 스카프에 엄정화는 "요즘 저의 취향을 딱 아신 것 같다"며 두건과 헤어밴드로 실시간 착샷을 선보였다.

끝으로 엄정화는 김윤미 대표에게 받은 화려한 명품 운동화를 공개했다. 각국의 언어로 사랑해란 말이 프린팅된 운동화에 엄정화는 "사랑해"라며 웃음 지었다.

영상 말미에서 엄정화는 "선물을 보내주신 많은 팬분들 감사합니다. 한 분 한 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었는데 편지를 읽다보니 감사한 마음에 눈물이 났다"며 "그래서 팬분들이 보내주신 선물은 이렇게 사진으로 인증할게요"라고 사진과 함께 인사를 남겼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