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0:26
연예

'사생활' 서현, 멀티풀 부캐 예고…비주얼 사기꾼 변신

기사입력 2020.10.06 15:47 / 기사수정 2020.10.06 15:47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서현이 생활형 사기꾼으로 돌아온다.

서현은 7일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로 안방극장의 문을 두드린다. 극 중 서현은 사기 DNA를 물려받은 생활형 사기꾼 차주은 역을 맡아 역대급 변신을 예고했다.

앞서 서현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드라마 '시간'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 주연으로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서현은 '안녕 드라큘라'에서 또 한번 연기 포텐을 터트리며 밀도 높은 감정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서현은 '사생활'에서도 눈부신 비주얼은 물론 깜빡 속아 넘어갈 수밖에 없는 화려한 사기 기술까지 맹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이 가운데, '사생활'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촬영에 몰두 중인 서현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속 서현은 드라마 속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특히 서현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한 것은 물론, 블랙 드레스와 스튜어디스 유니폼 등 다양한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에 서현이 선보일 멀티풀 부캐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치솟는다.

서현이 주연을 맡은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은 오는 7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