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52
연예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 7일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0.06 13:11 / 기사수정 2020.10.06 13:1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고아라와 이재욱 주연의 '도도솔솔라라솔'을 오는 7일부터 전 세계에 서비스한다.

오는 7일 첫 방영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를 만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아랍 지역은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오후 11시(한국 표준시)에 공개되며, 일본을 포함한 그 외 지역은 12월 3일에 전 회차가 동시 공개된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다. 각자 아픈 과거를 지닌 두 사람이 작은 시골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서 만나 달콤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만들어간다.

'해치', '미스 함무라비', '블랙' 등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고아라가 매사에 긍정적이고 러블리한 구라라를 연기해 넘치는 밝은 에너지와 건강한 웃음을 선사한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대세로 빠르게 자리 잡아가고 있는 이재욱이 비밀이 많은 남자 선우준으로 분해 시크하면서도 따뜻한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하루아침에 빈털터리가 된 구라라가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는 선우준에게 돈을 빌리며 채무자, 채권자 관계로 시작했던 예사롭지 않은 이들의 이야기가 과연 어떤 로맨스로 발전해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하고 '나쁜 가족들', '국시집 여자'를 연출했던 김민경 PD와 '쇼핑왕 루이', '내 뒤에 테리우스'의 오지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유쾌하고도 따스한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반짝반짝 작은 별’의 계이름을 제목으로 정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는 7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차례로 만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