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SF9 인성, 배우 김누리 사이 러브라인은 진전된 반면, 휘영과의 사이는 점점 멀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일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 유튜브 채널을 통해 11회 ‘도대체 나한테 왜 그러는건데?’ 편이 공개됐다.
독고빈(휘영 분)이 진유라(김누리)의 고백을 거절한 후, 오히려 하덕호(인성)와 진유라는 부쩍 가까워졌다. 하덕호는 짝사랑녀 진유라에게 더 다가가는 것을 두려워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네 모습이 가장 예쁘다”고 말하며 조금씩 마음을 표현했다. 진유라 역시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
반면 독고빈은 두 사람과 점점 멀어져 갔다. 학교에서 이들을 만난 후 차갑게 외면하는가 하면 학교를 그만 둘 결심까지 했다. 자신이 ‘인간’이 아닌 ‘로봇’이라는 사실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독고빈은 김박사(문상훈)에게 “더 이상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상처주고 싶지 않다”며 학교를 떠나 하덕호, 진유라와도 멀어지겠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진행에 위기를 맞은 김박사는 독고빈을 말렸지만, 독고빈은 자신의 생각을 굽히지 않았다.
이처럼 하덕호와 진유라는 새로운 애정 전선을 형성하며 가까워졌지만, 이와 달리 독고빈은 내적 갈등을 겪으며 떠날 준비를 하고 있어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독고빈은 업뎃중’은 모든 것들이 서툴지만 귀여운 신입생 하덕호와 인간미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얼굴 천재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의 본격 우정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금, 일요일 오후 6시 빅픽처 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빅픽처마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