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0.22 17:09 / 기사수정 2010.10.22 17:09
하지만 이후 슈퍼스타K2 참가자중 가장 먼저 제1호로 가수로 데뷔, 각종 음악 차트에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네티즌들에게 크게 인정 받았다.
우은미는 현재 신인가수 티블루가 소속되어 있는 트루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후 타이틀곡 '잡아줘요' 와 후속곡 'Thank U' 로 다시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잡아줘요" 는 잡으려할수록 점점 멀어져 가는 연인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우은미 특유의 애틋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잘 표현해 낸 곡이다.
아직 고등학생 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성숙하고 뛰어난 보컬 능력은 차세대 한국 여자 발라드를 이끌어 갈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선이 굵고 슬픈 멜로디 라인과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혀주고 있다.
소녀의 감성으로 표현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미디엄템포 R&B 곡으로 그루브있는 멜로디 라인과 설레이는 가사, 고급스럽고 화려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수 있는 우은미양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곡이다.
첫번째 싱글 타이틀곡 '부탁해' 란 곡으로 슈퍼스타K2 1호 가수로 데뷔한 우은미의 패자부활격인 타이틀곡은 온라인에 음원이 공개 되자 마자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화제를 모았다.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과 방송사들의 수많은 방송섭외 및 팬들의 강력한 요청에 의해 방송활동을 목표로한 두번째 디지털 싱글 에볼루션을 발매하게 되었다.
[사진=우은미 (C) 소속사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