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6:22
연예

‘히든싱어6’ 신인선, 국민 할매 김영옥·국민 손자 홍잠언과 함께 맹활약 예고

기사입력 2020.09.30 08:41



가수 신인선이 ‘히든싱어6’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 편에 출연한다.

빅컬쳐엔터테인먼트는 10월 2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히든싱어6’가 추석특집 트로트계의 신사 설운도 편에 신인선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신인선은 국민 할매 김영옥, 트로트 손자 홍잠언, ‘내일은 미스터트롯’ 김수찬·류지광, 코미디언 조혜련, 에이프릴 이나은·윤채경·레이첼 등 패널들과 함께 ‘진짜 설운도 찾기’에 나선다.

특히 신인선은 ‘미스터트롯’ 준결승전 1라운드 레전드 미션에서 설운도의 ‘쌈바의 여인’을 선곡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던 만큼 설운도 찾기에 강한 자신감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히든싱어6’이 사상 최초로 모창능력자 4연속 우승이란 이변이 발생한 만큼 설운도가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연예인 판정단이 원조 가수 우승에 힘을 실어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온라인 국민 판정단과 함께 두 번째 비대면 녹화로 진행된 ‘히든싱어6’ 추석특집 설운도 편은 오는 10월 2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신인선은 EBS 건강 체조 캠페인과 근로복지공단 두루누리 홍보 모델로 발탁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11월에는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과 함께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청주, 부산, 광주, 창원, 일산, 대구, 수원, 울산, 안동 등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트롯페스타’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컬쳐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