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팬들이 기다린 '샤이닝니키'의 공식 세계관이 공개됐다.
28일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No.1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Shining Nikki)'의 공식 세계관 영상과 성우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세계관 영상에서는 '니키'가 디자인과 코디로 부흥하던 미라클 대륙의 과거로 향하게 된 이유와 다양한 등장인물이 소개되어 그간 '니키' 시리즈 신작을 기다려온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또한 쾌활한 독립 용병 '로앙', 니니엘왕국의 아름다운 여왕 '릴리스', 야망을 품은 '머큐리', 도도한 노스왕국 심판자 군단장 '조이' 등 저마다의 사연을 간직한 캐릭터들이 공개되어 이들의 역할이 주목된다.
아울러 완벽한 캐스팅으로 호평을 얻은 성우진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먼저 '니키'를 열연한 이용신을 비롯해 남도형, 양정화, 최한, 사문영 등 명품 성우를 대거 기용,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샤이닝니키'는 현재 3천 명을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전작의 명성을 잇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더욱 다채로워진 스타일링 배틀과 내가 스타일링한 니키와 ▲대화 ▲사진 촬영 및 코디 저장 기능 ▲AR 모드 사진 촬영 ▲홈 기능 등 상호작용하는 콘텐츠를 구현해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샤이닝니키' 공식 카페에서는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니키의 편지 등 다양한 소재의 콘텐츠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페이퍼게임즈코리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