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33
게임

‘PGA TOUR® 2K21’ 닌텐도 스위치용 디스크 버전, 오늘(28일) 출시

기사입력 2020.09.28 15:5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PGA TOUR® 2K21’를 닌텐도 스위치로 즐기자.

28일 2K는 PGA TOUR® 2K21이 닌텐도 스위치용 디스크 버전으로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The Golf Club 시리즈를 만든 HB Studio가 개발한 PGA TOUR 2K21은 공식 PGA 투어의 프로 선수, 코스, 장비 및 의류 브랜드를 특징으로 한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비평가들에게도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PGA TOUR 2K21은 다양한 플레이 방법과 공식 라이센스가 부여된 실제와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혼자서 티오프할 수도 있고 알트 샷, 스트로크 플레이, 스킨 및 4인 스크램블 등의 로컬 및 온라인 경기를 통해 친구와 함께 티오프할 수도 있다.

온라인 소사이어티로 클럽하우스를 운영하면서 풀 시즌과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엔트리 규칙과 요구사항뿐 아니라 핸디캡과 이벤트 설정을 만들어 동료에게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백 개의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MyPLAYER를 만들 수 있다. 이 옵션에는 아디다스, 폴로, 랄프 로렌, 말본 골프, 캘러웨이 골프, 브리지스톤 골프, 테일러메이드 골프 등, 유명 브랜드로부터 라이선스를 받은 의상과 장비가 포함되어 있다.

PGA 투어 커리어 모드는 플레이어가 선택한 14개의 클럽이 담긴 골프 가방을 메고 시작하게 된다. 콘 페리 투어를 시작으로 30개가 넘는 대회에서 겨루며 여러 단계의 경력을 쌓을 수 있고, PGA TOUR 2K21 표지 선수인 저스틴 토마스(Justin Thomas)가 이끄는 12명의 PGA 투어 프로 선수단과도 겨루게 된다.

최첨단 그래픽과 역동적인 컷씬, 자연스러운 리플레이 시스템을 통한 생방송 스타일이 커리어 모드에 생명을 불어넣으며, 베테랑 골퍼이자 스포츠 해설가 루크 엘비(Luke Elvy)와 세 차례나 PGA 투어의 왕좌를 차지한 골프 분석가 리치 빔(Rich Beem)이 경기마다 중계를 이어간다.

또한,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복잡한 코스를 1cm 단위까지 실제와 다름없을 정도로 정확하게 구현한 15개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PGA 투어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플레이어는 페어웨이의 모든 굴곡을 느끼고 PGA 투어 프로 선수들이 실제 토너먼트에서 마주하는 그린에서 훈련할 수 있다.

코스 디자이너에서 수천 가지 커스텀 옵션으로 자신만의 그린과 페어웨이를 만들 수도 있고 이를 통해 꿈의 코스를 만들고 크로스 플랫폼 커스텀 코스 공유 기능을 통해 친구에게 도전할 수 있다.

PGA TOUR® 2K21과 2K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