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3:35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 출시…딜러형 영웅에 눈길

기사입력 2020.09.28 09:4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드래곤 블레이즈’가 신규 딜러형 영웅을 공개했다.

28일 게임빔 측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공격을 바탕으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딜러형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교만의 군주’로 불리는 프라이드는 다양한 액티브 스킬들을 사용해 강력한 공격과 함께 자만심을 축적한다. 자만심이 일정 수치 이상 충족되면 패시브 스킬을 통해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붉은 별의 용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퍼스트 크라운은 일반 공격 시 적 1인에게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하락시킨다. 강력한 딜 능력을 갖춘 영웅들이 등장하면서 파티의 공격 전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미궁탐험대’의 다섯 번째 맵 ‘숨겨진 통로’가 새롭게 오픈된다. 신규 맵 등장과 함께 미궁탐험대 전체 맵 플레이 정보가 초기화 되어 각 미궁들을 다시 한번 클리어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미궁탐험대는 개인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는 콘텐츠로서 경쟁 요소에 지친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안겨준다. 대규모 협동 이벤트 콘텐츠인 ‘우주 대괴수 군단 침공’은 내달 2일 진행된다. 다양한 크기의 에레보스를 물리쳐서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게임 내 재화인 루비로 교환할 수 있다. 

이달 29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오늘의 할일’을 모두 완료하면 ‘칼라르의 혼 2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며, 내달 1일부터 5일까지는 컨텐츠 별 특화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미유 상자’를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게임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