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1:42
연예

'놀토' 방탄소년단X제시 안긴 혼란과 충격…코쿤X이하이 받쓰 성공 [종합]

기사입력 2020.09.26 21: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코드 쿤스트와 이하이가 '놀토'를 찾았다. 

2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는 AOMG 소속 아티스트 이하이, 코드 쿤스트가 게스트로 출연해 방탄소년단 '고민보다 Go'와 제시 '눈누난나' 받아쓰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1라운드 도전곡으로 출제된 '고민보다 Go' 난이도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단어 수는 많지 않았지만 '똥' '십장생' 등의 단어가 들리자 멤버들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결국 1차 도전에 실패한 멤버들은 조금 더 마음을 열고 도전하기로 결정했다. 마지막 가사의 '태워버려'를 '문대 버려'로 바꾼 결과 2차 도전에 성공할 수 있었다. 

"방탄소년단 노래에 똥이 나올 수 없다"고 단언하던 코드 쿤스트는 독특한 노랫말에 감탄하며 "반성하게 된다"고 말했다. 

2라운드 '눈누난나'는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였다. 멤버들은 순조롭게 받아쓰기를 하는가 싶었지만 의외의 난관에 부딪혀 멤버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한 번에 성공할 거란 확신과 다르게 1차 도전에 실패했다. 계속 고민하던 멤버들은 늪에 빠진 것처럼 혼란스러워했다. 결국 '유난 떨지마'를 찾아낸 멤버들은 3차 시도 만에 성공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