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46
연예

'쇼챔피언' 스트레이 키즈, 컴백 동시 1위…프로미스나인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9.23 19:2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쇼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스트레이 키즈의 'Back Door', 문빈&산하의 'Bad Idea', 오반의 '축하해', 유아의 '숲의 아이'가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9월 넷째 주 1위 트로피는 스트레이 키즈에게 돌아갔다.

이들은 1위를 기념해 앵콜 무대를 선보였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스테이 덕분에 1위했다"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마라맛'이라는 수식어 답게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명불허전 칼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세 번째 미니 앨범 'My Little Society'로 돌아온 프로미스나인의 무대가 공개됐다. 프로미스나인의 신곡 'Feel Good'은 프로미스나인만의 사랑스러움과 자유로운 분위기가 인상적인 곡이다. 프로미스나인은 한층 더 빛나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Stray Kids, 문빈&산하, 유아, 프로미스나인, 원어스, 크나큰, CRAVITY, 비오브유, OnlyOneOf, 범키, A.C.E, VAV, 시그니처, 루나솔라, 리누, 장정한, XUM, 별찌가 출연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 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