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새로운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가 그룹 세계관을 담아낸 압도적인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FNC는 지난 22일 피원하모니의 공식 SNS를 통해 그룹 단체 버전의 세계관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피원하모니는 자신들만의 세계관 스토리를 녹여낸 강렬한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등장한 멤버들은 사이렌이 울리는 음악 속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낸다. 특히 강렬한 안무 무드에 맞는 그룹 세계관 장편 극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의 장면들이 삽입돼 긴장감을 더하며 퍼포먼스를 극대화시켰다.
피원하모니는 가요계 데뷔에 맞춰 오는 10월 8일 세계관을 담은 장편 극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K팝 최초로 시도되는 이번 영상 콘텐츠 속 내용들은 앞으로 발매할 앨범의 전반적인 영상∙디자인∙콘텐츠에도 반영될 예정으로, 세계관 퍼포먼스 영상은 영화 속 스토리와의 유기적인 결합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그룹 단체 버전의 영상을 시작으로 영화 속 미래, 과거, 현재 시점에 맞는 유닛 버전의 세계관 퍼포먼스 영상을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라 데뷔를 앞둔 멤버들의 탄탄한 실력과 추구하는 음악 방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0월 정식 데뷔를 앞둔 6인조 보이그룹 피원하모니의 자세한 프로필과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