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04
연예

박휘순 여자친구, 직접 결혼 발표 "제가 데려갑니다…계정 도용 아냐" [전문]

기사입력 2020.09.22 08:51 / 기사수정 2020.09.22 08:5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박휘순이 결혼한다.

22일 박휘순의 소셜미디어에는 '개그맨 박휘순 장 갑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귀여운 그림이 게재됐다.

이와 더불어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린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라며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 제가 데려갑니다!"라고 박휘순과 결혼을 공식화 했다.

결혼을 결심한 배경에 대해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다"고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

글을 마무리하며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혹시 계정 도용 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 있겠지만 절대 아님"이라는 재치있는 말을 덧붙였다. 

한편 박휘순은 최근 JTBC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해 예비 처가에서 결혼 반대가 심하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오는 11월 중 결혼한다.

이하 박휘순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ㅠㅠ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 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박휘순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