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58
연예

아이유, ‘18 어게인’ 이도현 응원 “뭐지 너무 재밌다”

기사입력 2020.09.21 23:12




21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에 “뭐지 너무 재밌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18 어게인’ 방송 화면을 게재했다.

방송 화면 속에는 배우 이도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이미지에는 배우 이도현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함께 첨부되어 있다.

이도현과 아이유(배우 이지은)는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도현(고청명 역)은 극중 전생에 지켜주지 못한 아이유(장만월 역) 곁을 맴돌기 위해 반딧불이로 환생한 순정남 연기로 여심을 흔들었다.

이에 아이유의 이러한 인스타 스토리 업로드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보인다.

오늘(21일) 첫 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연출 하병훈/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제작 JTBC스튜디오)은 이혼 직전에 18년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이도현은 한 순간에 리즈시절의 몸으로 돌아가게 돼 ‘고우영’으로 이름을 바꾸고 살아가는 ‘18세 홍대영’ 역을, 김강현은 대영의 고교 절친이자 덕질로 인생 역전한 게임개발회사 대표인 ‘고덕진’ 역을 맡았다. 특히 극중 김강현은 이도현의 비밀을 아는 유일무이한 인물로, 18세가 된 그의 아빠가 돼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인스타스토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