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1:47
연예

조현영, 딘딘 "중3때 2주간 사귀었다" 폭탄 발언에 "그런 적 없어" [엑's 이슈]

기사입력 2020.09.19 11:00 / 기사수정 2020.09.19 10:5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레인보우 출신 탤런트 조현영이 과거 자신과 사귀었다고 말한 래퍼 딘딘의 말에 반박했다.

18일 조현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조현영TV'에 '딘딘 이 사랑스러운 친구야. 우리가 사귀었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딘딘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전했다.

조현영은 딘딘에게 "저희는 초등학교 때부터 같은 동네에서 계속 쭉 자랐다. 고등학교 때까지 한 동네에서 자랐다"고 설명했고, 딘딘은 '조현영과 친구가 된 순간을 기억하냐'는 물음에 "조현영과 중3 때, 한 2주간 사귀었다"고 폭탄 발언을 해 조현영을 놀라게 만들었다.


딘딘은 "중3 때 조현영과 2주 정도 사귀었는데, 내가 헤어지고 싶었다. 그래서 다른 친구에게 '조현영과 사귀어 달라'고 거짓 고백을 부탁해 그 친구와 조현영이 사귀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조현영은 황당해하며 "무슨 소리야. 난 너랑 사귄 적이 없다. 우리가 언제 사귀었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하지만 딘딘은 자신이 고백을 부탁했던 친구와 직접 통화를 하며 과거 조현영과 교제했던 사실을 확인받아 웃음을 안겼다.

또 딘딘은 "조현영과 짝꿍이 되고 사귀었는데, 사귀어 보니 성격이 안 좋았다. 그 때 마침 후배가 제게 고백을 해서 조현영에게 메신저로 '내 친구가 좋아해 너와 사귈 수 없다'는 거짓말을 했다. 그랬더니 현영이가 사실을 확인하려고 친구에게 연락을 했고 그 친구와 사귀게 됐다"고 덧붙였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조현영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