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인교진이 비타민 제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인교진은 최근 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의 비타민 제품 모델로 선정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광고 컷에서 인교진은 특유의 활력 넘치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했다. 활력과 건강의 아이콘으로서 건강 지킴이 활약을 예고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인교진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부합해 모델로 제안하게 됐다”면서 “모델 발탁 이전부터 해당 제품을 이용해왔다며 남다른 신뢰를 보여준 인교진이 모델로 적격이라 생각한다”는 선정 소감을 전했다.
또 “홍보 모델인 인교진과 함께 홈쇼핑을 비롯해 온, 오프라인 마케팅, SNS 챌린지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는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인교진은 일상과 예능을 통해 보여준 사랑꾼, 딸바보의 모습으로 호감을 얻었다. JTBC ‘나의 나라’, KBS2 ‘동백꽃 필 무렵’, ‘죽어도 좋아’, ‘저글러스’, ‘백희가 돌아왔다’ 등에 출연했다.
인교진은 19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밤무대 트로트 가수 김확세 역으로 안방을 찾는다. 비주얼부터 남다른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지티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