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20:23
연예

트레저 최현석 "신곡 '사랑해' 뮤비 위해 급하게 드럼 배워" [V라이브]

기사입력 2020.09.18 17:0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인그룹 트레저의 멤버들이 신곡 '사랑해' 뮤비 촬영을 회상하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트레저는 18일 두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WO' 발매에 앞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멤버들은 신곡 '사랑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메이킹 영상을 함께 보며 이야기를 나눴다. 지훈은 "드론캠에서 봤을 때 달려가는 멤버가 정우다. 정우가 아침부터 엄청 뛰었다"라고 귀띔했다.


또 요시는 "심장 박동을 눈으로 느낄 수 있는 장면이 인상 깊다"라고 덧붙였다.

맏형 최현석은 "제가 저번 앨범에서는 농구를 배웠다면 이번 'CHAPTER TWO'에서는 드럼을 배웠다"고 전했다.

이어 "이틀 동안 급하게 연주를 배웠는데 너무 재밌었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트레저는 지난 8월 7일 첫 싱글 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ONE'으로 데뷔했다. 해당 앨범 누적 판매량은 24만 장 이상을 기록했다. 이번 두 번째 싱글앨범 역시 예약판매량만 20만 장을 돌파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WO'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V라이브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