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17
연예

범키X수퍼비, 싱글 ‘여기저기거기’ 오늘(18일) 발매…코로나 이겨낼 힐링송

기사입력 2020.09.18 10:3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범키가 수퍼비와 함께한 새 싱글 ‘여기저기거기’를 발매한다.

18일 발매되는 범키의 이번 신곡 ‘여기저기거기’는 코로나19로 인해 본의 아니게 집에서 육아에 전념하게 된 범키의 실제 경험담에서 착안한 곡이다.

‘여기저기거기’는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모두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경쾌한 알앤비 곡으로,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장 수퍼비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야자수 나무 아래 누워 / 밀린 드라마나 보며 / 하루 종일 chillaxin' 하고파”, “What you wanna do / 이것저것그것 babe / Where you wanna go / 여기저기거기 babe” 등 전체적인 가사들에 이 힘든 시기가 끝나면 하고 싶은 것, 가고 싶은 곳들을 마음껏 해보고 가보자는 행복한 이야기가 담겨 있어 코로나 시대, 힐링송이 될 예정이다.

한편, 범키는 자신의 틱톡 채널에 이번 신곡 ‘여기저기거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함께 여기저기거기챌린지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끝 모를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준비한 범키의 신곡 ‘여기저기거기’는 18일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