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55
연예

'연애혁명' 정다은, 본방 사수를 부르는 비하인드 컷 공개..'교복-드레스 완벽 소화'

기사입력 2020.09.17 09:30



‘연애혁명’ 정다은이 본방 사수를 부르는 비하인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제작 메리크리스마스)은 쿨한 까칠녀 ‘왕자림’과 러블리 순정남 ‘공주영’ 간 펼쳐지는 예측불가 개그 로맨스다.

정다은은 극중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프로 참견러 ‘양민지’로 활약 중이다.

꾸미는 것을 좋아하고 개성을 중요시 여기는 그는 수련회 전날 일명 ‘수련회 코디’를 절친 삼총사 자림(이루비 분), 아람(다영 분)에게 미리 공유하는가 하면, 심상치 않은 자림과 주영(박지훈 분) 사이의 분위기를 감지하고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내는 등 요즘 10대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재현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속 정다은은 이삼정보고 교복을 입고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는 컷과 검은 드레스 착장의 DAZED 화보 촬영장 속 차분한 컷 모두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연애 혁명’ 속 비타민 같은 존재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그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연애혁명’은 매주 목요일 5시 카카오TV 또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시청 가능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보스 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