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10
연예

프로미스나인, 오늘(17일) '엠카'로 컴백…신곡 무대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0.09.17 07:2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프로미스나인은 17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컴백 스테이지를 꾸민다.

약 1년 3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 프로미스나인은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 ‘Feel Good(필 굿)(SECRET CODE)’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이전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콘셉트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오랜만에 음악방송 무대에 서는 만큼 팬들에게 더욱 멋지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고자 만반의 준비를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Feel Good (SECRET CODE)’은 솔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느끼는 즐거움을 담은 곡이다. 어떤 모습이든 그대로 보여줘도 괜찮은 ‘우리의 공간’으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아 아홉 멤버의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노래로, 한층 성숙해진 프로미스나인을 만나볼 수 있다.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 프로미스나인은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오프더레코드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