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52
연예

'동상이몽2' 강수정 "♥남편, 이상형과 99% 일치…잔소리만 빼면"

기사입력 2020.09.11 14:12 / 기사수정 2020.09.11 16:09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남편이 이상형과 90% 이상 일치한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1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스페셜 MC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강수정은 결혼 전 원하는 배우자 상을 상세하게 적어두었던 '배우자 노트'에 대해 이야기해 관심을 모았다. 강수정의 '배우자 노트'에는 '연락 자주 하는 남자, 손이 큰 남자, 174㎝ 이상의 키' 등 구체적인 내용이 담겨있다고. 강수정은 "매일매일 자기 전 배우자 노트를 늘 들여다봤었다"라면서 남편이 그 내용의 90% 이상 일치했다고 밝혀 부러움을 샀다.

그러나 강수정은 "그런데 몇 가지 빠뜨린 게 있더라. 남편이랑 정말 정말 성격이 다 잘 맞는데 한 가지, 잔소리가 좀"이라며 반전을 안겨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강수정은 남편의 '잔소리꾼' 면모를 폭로하며, '너는 내 운명'의 공식 '투머치토커' 송창의에 대해 "저는 솔직히 방송을 보면서 송창의 씨가 말이 많다고 전혀 생각이 안 들었다"라고 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MC 서장훈은 "이 정도면 거의 톱클래스다"라고 했지만 송창의는 "난 내가 평균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부인했고, 강수정 역시 송창의 말에 격하게 동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강수정은 "유일하게 부부싸움하는 것은 '이것' 때문"이라며 남편과의 '동상이몽'을 밝히기도 했다. 결혼 13년 차 강수정 부부의 유일한 '동상이몽'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동상이몽2'는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