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GTA 온라인' 비즈니스 배틀에서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11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이번 주 비즈니스 배틀에서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하고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주 로스 산토스 여름 스페셜의 콘텐츠로 추가된 신규 비즈니스 배틀에서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바다에 표류 중인 항공모함에서 물건을 차지하거나 공장에서 막대한 보상을 얻는 등 다양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이아몬드 카지노를 습격해 다이아몬드를 획득하거나 랜드 그랩을 플레이해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주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레몬색 스포츠 트레이닝 바지와 상의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벙커 40% 할인과 벙커 개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지하 부동산을 확장할 수 있고, 무기 밀매(판매) 임무에서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해 더욱 빠르게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던드레리 랜드스토커 XL, 페가시 젠토르노 등의 이동수단을 최대 30% 할인, 오셀럿 아덴트와 디클라스 탬파(무기화)를 최대 40%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락스타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