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1:52
사회

애니박스, 블랙클로버 3기 더빙판 첫방영 눈길

기사입력 2020.09.09 17:31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는 오는 10일 신작 블랙클로버 3기 더빙판을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블랙클로버 3기’는 마법이 전부인 세계에서 마법이 없는 이스타가 자신의 힘을 증명하기 위해 마도사의 정점 ‘마법제’를 목표로 나아가는 내용의 애니메이션이다. 

3기 첫 방송에서는 독초 마법에서 오르지 신부를 구하기 위한 아스타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벌써 3기 방영을 맞은 블랙클로버는 시원하고 빠른 전개와 개성있고 유머가 넘치는 캐릭터로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 최고의 성우들의 연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더빙판은 주인공 아스타 역의 이경태 성우, 유노 역의 황창영 성우 등이 3기에서도 활약할 예정이다. 

9월 10일 목요일 밤 10시 애니박스에서 첫 방송되는 ‘블랙클로버 3기’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시청할 수 있으며 애니원에서도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볼 수 있다.
방송 이후 제이박스에서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애니박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