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KT위즈 치어리더 5인이 KT롤스터의 롤드컵 선발전을 응원했다.
4일 KT롤스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KT위즈 치어리더분들이 저희의 선발전을 응원해주셨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KT위즈 치어리더 레이디 위즈에서 활약 중인 정유민, 양수진, 유주흔, 김한슬, 김진아 등 총 5명이 KT롤스터를 응원하는 모습이 담겼다.
김진아 치어리더는 "9월 7일 선발전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멋진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좋은 승리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이어 정유민 치어리더는 스맵과 소환에게 "최근 보여준 좋은 기량 이대로 쭉 유지하셔서 선발전에서도 좋은 모습 부탁드립니다"고 말했다.
김진아 치어리더는 정글러 보노와 말랑에게 "T 롤스터 정글 명가 답게 멋진 경기력 부탁드립니다. 화이팅"이라며 귀여운 손동작을 취했다.
김한슬 치어리더는 미드라이너 쿠로와 유칼에게 "선발전에서 상대 미드를 압도하는 경기력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고 전했다.
양수진 치어리더는 "KT롤스터의 든든한 원딜러 에이밍 선수 선발전에도 멋진 모습 부탁드립니다"며 에이밍을 향해 응원을 보냈다.
이어 유주흔 치어리더는 "KT롤스터의 듬직한 서폿 투신 선수 선발전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아울러 김한슬 치어리더는 "섬머 시즌 고생 너무 많으셨고 선발전에서도 좋은 점수 거두어서 롤드컵 진출까지 그리고 우승까지 하시길 기원합니다"고 강조했다.
한편, KT롤스터는 오는 7일 아프리카 프릭스 상대로 2020 롤드컵 선발전을 치른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KT롤스터 유튜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