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최근 예능계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제시’가 TV 토크쇼 단독 진행자의 꿈을 이루게 됐다.
SBS는 광복절 파일럿 편성으로 가능성을 확인한 '제시의 쇼!터뷰'를 6회 특집 편성한다고 밝혔다. 오늘(4일) 에릭남 편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금요일마다 방영될 예정이다.
예측불가 캐릭터인 제시가 인터뷰쇼 호스트를 맡아 화제를 모은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는 단기에 통합 조회 수 2,000만 뷰를 눈앞에 뒀다. 그간 제시는 솔라, 승희(오마이걸), 하하, 에릭남, 김종민 등 가장 핫한 셀럽들과의 기상천외한 인터뷰를 선보였다.
이런 디지털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공중파 편성의 쾌거를 이뤄낸 '제시의 쇼!터뷰' TV 버전은, 디지털에서 만날 수 없었던 추가적인 요소들을 통해 보다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TV 토크쇼 MC가 꿈이었다고 밝힌 바 있는 제시는 “게스트와 시청자 모두가 많이 웃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제시의 쇼!터뷰'는 오늘(4일) 오후 11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4주간 매주 금요일마다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또한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월 30일과 10월 1일에도 추석 특집이 방송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