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1:57
게임

'하스스톤', 금단의 도서관이 열렸다…오늘(9일)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0.09.04 11:5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스칼로맨스 아카데미(Scholomance Academy™)를 장식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금단의 도서관(Forbidden Library)’이 오는 9월 9일(수)부터 적용된다.

금단의 도서관에 들어서는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오는 1인 모험과, 마음에 맞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전장(Battlegrounds) 플레이 등 한층 신선하고 새로워진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l  9월 9일(수) – 전장 파티와 신규 스칼로맨스 영웅들

새로운 전장 영웅, 군주 바로브(Lord Barov), 잔다이스 바로브(Jandice Barov), 그리고 숲의 감시관 오무(Forest Warden Omu)가 전장 파티에 합류한다. 뿐만 아니라, 이제 최대 7명까지 로비로 초대할 수 있어, 많은 플레이어들이 열망해 온 바와 같이 마음에 맞는 친구들 8명까지 함께 모여 전장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최대 4명까지 팀을 이루어 전장 등급전에 참여하거나 5~8명의 플레이어를 모아 비공개 경기를 진행할 수도 있다.

l  9월 16일(수) – 영웅들의 이야기: 제이나 1인 모험

많은 팬들이 즐겨온 1인 모험이 ‘영웅들의 이야기(Book of Heroes)’로 새로 선보인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인 영웅들의 이야기에 처음 등장하는 주인공은 워크래프트(Warcraft®) 세계관 속 가장 유명한 캐릭터 중 하나인 제이나 프라우드무어(Jaina Proudmoore)로, 플레이어들은 제이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그녀가 지금과 같이 강력한 마법사로 거듭난 비결도 엿볼 수 있다. 제이나 편을 완료한 플레이어는 마법사 정규 카드로만 구성된 마법사 팩을 1개 받을 수 있다. 영웅들의 이야기에서는 앞으로 12개월에 걸쳐 주요 영웅 10명의 이야기가 계속해서 펼쳐질 예정이다.

l  9월 24일(목) – 영웅 난이도 난투장

모두의 도전 정신을 북돋우는 영웅 난이도 난투장(Heroic Brawliseum)이 돌아온다.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가진 카드로 덱을 구성하여 세 번 패배하거나 12번 승리할 때까지 다른 싸움꾼들과 뜨거운 경기를 벌일 수 있으며, 승리 횟수에 따라 파격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금단의 도서관 개관을 기념해 학자 제이나 묶음 상품(Scholar Jaina Bundle)도 선보인다. 학자 제이나 영웅 초상화와 마법사 팩 5개가 포함된 이 묶음 상품은 9월 16일(수)에서 9월 23일(수)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 2017년 6월 시즌 보상이었던 달라란의 마력(Magic of Dalaran) 카드 뒷면도 9월 23일(수)부터 9월 30일(수)까지 구매 가능하다.

엑스ㅡ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블리자드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