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일루전 커넥트의 코스프레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 화보에서는 '일루전 커넥트'의 주요 캐릭터로 변신한 '슈마(Team CSL 소속)'와 '노솜(Team CSL 소속)', 스트리머 '수련수련'의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다.
화보에서는 게임에서 갓 나온 듯한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코스어 '슈마'는 게임 속 플라이트랩 진영의 '니나'로 분장해 활발하고 낙천적인 성격이 특징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노솜'이 선보인 시드 진영의 '로로'는 연약하면서도 겁이 많은 가녀린 캐릭터로, 노솜 특유의 발랄함을 더해 매력적인 캐릭터로 담아냈다.
스트리머 '수련수련'은 플라이트랩 진영의 '안나'로 변신했다. 아이돌이 되기 위해 태어난 듯한 귀엽고 아름다운 외모와 수려한 노래 실력을 보유한 ‘안나’의 모습이 환생한 듯한 모습을 자랑했다.
특히, '노솜'의 경우 '일루전 커넥트'의 코스프레 화보 촬영 현장을 브이로그 형태로 촬영하여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프로다운 모습과는 반대로, 장난기 넘치는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통해 게임 속에서도 생동감 있는 캐릭터를 만날 수 있지만, 이번 코스프레 화보를 통해 더욱 사실적으로 캐릭터를 묘사해봤다"며 "현실과 꿈의 세계가 연결된 게임 속 세계관처럼 코스프레로 현실과 게임이 연결된 듯한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루전 커넥트'는 게임 속 세계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차무진 작가와의 웹소설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OST 제작 등을 비롯해 2차 창작을 가능케 하는 팬메이드 클립 콘테스트로 높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게임은 완성도 높은 캐릭터 일러스트와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 PvP 대전 등이 특징이다.
9월 10일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패키지(SR캐릭터 선택권 포함)와 '소가 미유키' 한정 특별 스킨을 제공할 계획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한정판 굿즈와 경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출시 이후에는 매주 소환권 5장 등 영구 기간동안 특정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블랙 멤버십'도 만나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창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