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3:32
연예

'내 꿈은 라이언' 김희철, 흙수저 마스코트의 학생주임으로 변신…新개념 예능쇼

기사입력 2020.09.04 09:09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겸 방송인 김희철이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내 꿈은 라이언'에서 ‘무차별 팩폭’ ‘이름알못’ ‘꼼수 대환영’ 3종 세트를 장착한 역대급 학생주임선생님으로 등장해 폭소를 예고하고 나섰다.

카카오M이 기획, 제작하는 '내 꿈은 라이언'은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세계 최초의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마예종’에 입학해 수석졸업생이 되기 위한 도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 

김희철은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선망하는 ‘인간 롤모델’로서 마예종의 학생주임 선생님으로 나서, 마스코트들과의 밀당 사제 케미를 발산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우주대스타’다운 넘치는 예능감과 재치만점 입담으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마스코트들이 옆으로 새지 않도록 이끌며 보는 이들에 배꼽잡는 웃음을 선사할 계획. '내 꿈은 라이언'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5시에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 등을 통해 공개된다.

지난 1일 첫 공개된 1회에서 엉뚱발랄한 매력의 마스코트들의 마예종 입학식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내 꿈은 라이언'은 4일에 공개되는 2회에서 역대급 학생주임으로 변신한 김희철의 활약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계획이다. 

김희철은 마스코트들에게 “친구들 머리가 너무 커서 내가 잘 안나온다”고 장난 섞인 눈치를 주는 것뿐 아니라, ‘위니’(한화이글스)의 열정적인 응원에 귀엽다고 눈하트를 발사하다가도 갑자기 “근데 왜 그렇게 연패를 한거야?”라는 팩폭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또, ‘콘파카’는 콘푸로스트, 팝콘으로, ‘샤모’는 ‘샤오’라고 잘못 부르는 등 마스코트들을 발끈하게 만드는 ‘이름알못’ 에피소드들을 대방출하기도. 더욱이 편법과 꼼수에 항의하며 냉철한 판단을 요구하는 마스코트들에게 “나는 편법 대환영”이라는 의외의 해답으로 모두를 어이없게 만드는 등 마스코트 학생들과의 밀당 티키타카로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폭풍 장난끼가 발동한 김희철의 멘트 때문에 충격적인 변화를 겪는 마스코트도 등장,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펼쳐진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과연 김희철의 장난끼로 인한 변화가 무엇인지, 누가 변화를 겪게 되는지 호기심이 커지는 가운데, 4일 공개될 2회를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뿐만 아니라, 이 날 공개되는 2회에서는 ‘사람들과 어우러져 살기 위해서는 기초 체력이 필수’라며 시작된 마스코트들의 체력 단련 수업이 펼쳐져 폭소를 자아낼 계획이다. 이들이 해야할 종목은 윗몸 일으키기, 제자리 멀리 뛰기 등 그리 어렵지는 않은 종목들. 하지만 ‘신체구조적 특성’때문에 자리에 앉는 것조차 어려운 몇몇 마스코트들은 제 몸 하나 제대로 가누기도 어려운 가운데 난이도 최고 종목인만큼, 이들이 펼쳐내는 예상치 못한 모습들이 웃음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와중에 성적을 올리려고 꼼수를 부리고, 상상도 못했던 기상천외한 방법을 찾아내는 등 마스코트들은 저마다 각양각색의 활약을 펼쳐내며 매력 발산에 나설 계획이다.

'내 꿈은 라이언'은 유급생을 가려낼 시청자 입덕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9월 18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카카오TV’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하루에 한 번, 한 마스코트에게만 투표가 가능하다. 유급생은 투표 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