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2:22
연예

'인터뷰게임' 이영자·이상엽·김나영 조합 통했다…눈물에 풋풋한 웃음까지

기사입력 2020.09.04 08:5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직접 마이크를 들고 자신의 고민을 대화로 해결하는 ‘고민 해결 리얼리티-인터뷰게임’이 베일을 벗었다. 

3일 첫 방송된 SBS '인터뷰게임'은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이날 기독교 집안의 무당 아들, 사랑과 우정 사이, 트롯 가수 김경민의 고민을 소개해 잔잔한 감동에서 눈물, 풋풋한 웃음까지 시청자들의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첫 번째 사연자는 독실한 기독교 집안에서 모태 신앙으로 태어나 꾸준히 교회를 다녀왔지만, 운명처럼 신내림을 받고 무속인 청년 문경의(25) 씨다. 인생 처음으로 느껴보는 이 감정이 사랑인지 아니면 우정인지 알고 싶다는 12살 이로운 군의 진지한 사연은 많은 시청자들의 잔잔한 미소를 자아냈다. 그리고 효자로 소문난 트롯가수 김경민의 아버지와 화해를 하고 싶다는 고민은 나의 가족을 생각하게 했다.

특히 '인터뷰게임'은 첫 회 부터 섬세한 영상미와 카메라워킹 그리고 잔잔한 가족애와 12살 소년의 귀여운 고민으로 시청자들을 술렁이게 했다.

여기에 MC 3인방 이영자, 이상엽, 김나영의 유머와 진솔하고 유쾌한 이야기가 곁들여 졌다. MC3인방은 12살 로운 이의 고백에 ' 잠시만요! 멈춰주세요' 라며 심호흡을 하고 화면을 주목했고, 기독교 집안에 무당이 될 수밖에 없었던 청년의 사연과 부모님의 사랑에 눈물로 공감했다. 이영자는' 같은 고민도 그 고민의 시선에서 보면서 이해의 폭을 넓혔다' 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상엽은 매력적인 오프닝 나레이션으로 시청자들의 맘을 설레게 하기도 했다.

인터뷰를 통해 고민을 해결하는 신개념 고민 해결 리얼리티 인터뷰 쇼, '인터뷰 게임'은 오는 10일 오후 10시 35분 2회가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