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제이미(Jamie)의 신곡 'Numbers(넘버스)'가 베일을 벗는다.
제이미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Numbers(넘버스)'를 공개했다.
신곡 'Numbers'는 힙합 베이스의 리듬과 청량한 피아노 사운드 위로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제이미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숫자로 사람의 가치를 매기는 현실을 제이미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꼬집었다.
또, 래퍼 창모가 지원사격에 나서며 한층 풍성한 색깔의 음악을 완성했다. 제이미만의 그루브한 보컬과 창모의 캐치한 랩이 어우러져 특급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난 얼마 벌지, 넌 얼마 버니? 몇 번째야 차트? 몇 평이야 집? 031, 02? 숫자 얘긴 지긋지긋해 이젠 / 물론 눈이 가긴 해 나만큼 버는 ladies / 단, 나를 모른다는 조건하에, 첫 만남은 나에게 눈길도 안 줘야 돼 / 나 돈 많지만 날 만나면 내 매력이 더 최애 / 멋진 옷 입되, 얼굴 멋 안부리고 본인 등판해 / 싫으면 싫어해, 느낌대로 날 봐주면 돼 / 사람을 숫자로 보는 네 기준이 네 수준이 여기까지'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제이미의 키치한 매력을 유쾌 발랄하게 녹여냈다. 신나는 파티 속 제이미는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며 리스너들로 하여금 절로 몸을 들썩이게 만든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제이미 'Numbers'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