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박보검이 군입대 직전 촬영한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2일 코카-콜라 측은 유투브 채널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박보검X박코크, 가장 가까워서 더 짜릿한 여름 인터뷰’ 영상을 게재했다.
입대 직전 촬영된 영상에서 박보검은 ‘가장 가까워서 더 짜릿한 여름인터뷰’라는 타이틀에 맞춰 ‘본캐X부캐’ 티키타카를 통해 뉴노멀의 일상을 변함없이 짜릿하게 보낼 수 있는 간식 추천부터 개인적인 집콕 생활 노하우, 영화 취향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여기에 더해 4년간 코카-콜라 모델로 활동하며 쌓아 온 남다른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온 몸으로 표현하는 노하우까지 직접 시연을 보여주는 등 프로 모델로서의 면모도 선보였다.
9분간 이어지는 인터뷰 영상의 묘미는 리포터와 코카-콜라 모델로 활약한 박보검 본캐와 부캐가 만들어 내는 깨알 같은 환상의 케미. 특히 ‘실전화기 시네마 퀴즈’에서는 은밀하게 실전화기로 질문을 던지는 리포터 박보검의 해맑은 잔망스러움과 실전화기를 들고 장난치는 귀염뽀짝한 코카-콜라 모델 박보검의 모습을 동시에 보는 것이 압권이라는 평이다.
시네마 퀴즈는 초성으로만 공개된 리포터 박보검의 비밀가득한 질문을 댓글로 직접 맞춰보는 이벤트로도 마련해 참여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2명의 박보검이 인터뷰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와 코카-콜라 유투브 공식 채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코카콜라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