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6:03
연예

"사소한 약속도 지켜"… '옥문아들' 이희준, 손현주 미담 공개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0.09.02 07:10 / 기사수정 2020.09.02 00:21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이희준이 손현주의 미담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이희준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손현주를 언급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이희준이 롤모델로 밝힌 손현주와 관련된 문제를 준비했다. 이희준은 문제를 듣자마자 답을 확신했고, "선배님이 저한테 이야기해줬던 것과 관련 있다"라며 귀띔했다.



특히 이희준은 "(과거) 연극을 하다가 처음으로 단막극을 하는데 선배님과 같이 했다. 제작발표회를 하는데 그런 걸 처음 해봤다. (기자분들이) 저를 모르니까 아무도 질문을 하지 않았다"라며 밝혔다.

이어 이희준은 "한 시간 정도 지나고 난 다음에 손현주 선배님이 '기자 여러분 실수하시는 겁니다. 이희준이라는 배우는 대한민국에서 앞으로 어마어마하게 될 거다'라고 하셨다. 놀라기도 했지만 너무 놀라웠다"라며 털어놨다.

또 이희준은 연이어 미담을 공개했고, "(단막극 촬영 당시) 전 매니저도 없고 그런 상황이어서 혼자 숙소에 있는데 소주 한잔하자고 하시더라. 맛있는 걸 사주셨다. 둘 다 아침 6시에 촬영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 일찍 자야 했다"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희준은 "조금 거나하게 취하셨는데 포장마차를 잠깐이라도 가야 한다고 하더라. (그 포장마차 주인과) 어젯밤에 혼자 가셨다가 소주 한잔 하고 '내일도 올게요'라고 약속을 했던 거다. 그래서 잠깐이라도 가야 한다고 하셨던 거다. '이 분 진짜 멋있다'라는 생각을 했다"라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