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50
연예

메일X빌리어코스티, 오늘(31일) ‘러브 시그널’ 발매…감성 듀엣곡

기사입력 2020.08.31 14:0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메일(Mail)과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의 달콤한 러브송이 베일을 벗는다.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메일과 빌리어코스티의 듀엣곡 ‘러브 시그널’이 공개됐다.

‘러브 시그널’은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설레는 순간들을 표현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감미로운 기타 연주가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다.

특히 인디신의 대표 주자 빌리어코스티가 메일과 함께 호흡을 맞춘 것은 물론,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도 높였다.

이외에도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대거 포진해있는 MOT 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이우 ‘이별행동’ 등 다양한 곡을 프로듀싱하고 있는 히트곡 메이커 박정욱 작곡가까지 함께했다. 

지난해 5월 솔로가수로 홀로서기를 시작한 메일은 태연, 벤, 엠씨더맥스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커버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는가 하면, 버스킹과 라디오, 해외공연 등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는 것에 성공했다.

또한 메일은 3옥타브를 넘나드는 넓은 음역대의 가창력과 함께 몰입도 높은 곡 해석력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기술적 테크닉과 디테일한 음악적 감성 역시 업계에서 수준급이라는 평도 받고 있다. 

본명 정유진으로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올턴을 성공, 진가를 발휘한 바 있는 메일은 ‘러브 시그널’로 리스너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OT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