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원팀(1TEAM)의 진우가 가수 김재환의 듀엣 챌린지에 참여했다.
원팀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24일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김재환의 신곡 ‘안녕 못 해’ 듀엣 챌린지에 참여한 멤버 진우의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진우는 김재환의 ‘안녕 못 해’ 챌린지 영상에 맞춰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킬 뿐만 아니라 짧은 노래만으로도 김재환과 색다른 보이스 케미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챌린지 영상과 함께 “김재환 선배님의 신곡 ‘안녕 못 해’ 너무 좋아요! 응원합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보는 이들을 더욱더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안녕 못 해’ 챌린지에 참여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진우는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1TEAM의 메인 보컬로, 평소 네이버 V라이브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즉석에서 커버 곡을 부르는 등 다양한 커버 콘텐츠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진우뿐만 아니라 멤버 별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는 1TEAM은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동 중인 가운데,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얼레리꼴레리’ 챌린지를 진행하며 국내외 팬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낸 바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평소 진우가 너무나 좋아하는 선배이기 때문에 신곡이 나오자마자 바로 참여하게 됐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활발한 활동 이어갈 1TEAM에게 계속해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곡 ‘얼레리꼴레리’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1TEAM은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원팀 ‘안녕 못 해’ 듀엣 챌린지 영상 캡처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